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찬란한 청춘 에너지를 전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완전체로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 Part 9 '그날이 오면'을 발매한다.
'그날이 오면'은 사랑을 이루고 싶은 청춘들의 간절한 마음을 경쾌한 사운드와 솔직한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을 표현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 위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벅찬 감정을 극대화한다. K-팝 히트 메이커로 불리는 프로듀싱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날이 오면'은 극 중 엄재일(강유석 분)이 과거 아이돌 그룹 '하이 보이즈'로 활동하던 시절의 히트곡으로, 드라마 속 엄재일의 휴대폰 벨소리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그날이 오면' 발매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출연 배우들의 신나는 댄스 챌린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청춘 성장 서사를 입힌 음악과 탁월한 라이브,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멜로무비', '취하는 로맨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이번 완전체 OST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9 '그날이 오면'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드라마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OST 피지컬 앨범은 오늘(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