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cm·51kg' 홍진경, 청바지도 흘러 내릴 극강의 뼈마름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5.16 08: 57

다방면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엔터테이너 홍진경과 핸드백 브랜드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라엘 에디션’을 '싱글즈'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라엘 에디션은 홍진경의 딸 ‘라엘’의 이름을 본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소중한 추억을 담아, 엄마가 딸에게 전할 수 있는 가치’를 담은 컬렉션이다.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던한 철학과 홍진경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반영됐다.
'싱글즈' 6월호 화보 속 홍진경은 라엘 에디션 제품인 백을 착용해 네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레드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실버링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은 절제 미와 세련된 멋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또한 빈티지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백과 함께 편안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에 대해 홍진경은 “시간이 흘러도 딸 라엘이 자연스럽게 들 수 있는 가방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무심한 듯 담백하지만 그 안에 진심이 담긴 가방을 만들고자 했고, 이번 컬렉션에는 제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돼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진경은 최근 상위 99% 코믹 인재들이 나사 없이 인생의 희로애락을 조립하는 버라이어티쇼 ‘도라이버: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를 통해 게임, 분장, 벌칙, 여행, 먹방, 토크 등 다양한 에피소드 중 화려한 입담으로 출연진들과의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홍진경과 쿠론이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6 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싱글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