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야오(MEOVV)와 이즈나(izna)가 새롭게 개편된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주간아이돌’은 지난해 12월 방송을 끝으로 약 6개월간의 재정비를 거쳐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된다. 이번 개편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악 중심 콘텐츠를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아이돌 팬들의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신선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팬덤 화력을 지닌 미야오(MEOVV), 이즈나(izna)가 ‘주간아이돌’ 출연을 확정지었다. 개편의 첫 포문은 미야오(MEOVV)가 연다.
미야오(MEOVV)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MY EYES OPEN VVIDE’를 발매, 타이틀곡 ‘DROP TOP’, ‘HANDS UP’으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HANDS UP'은 퍼포먼스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반등하며 멜론 차트 'TOP 100' 28위에 랭크됐고, 음악 방송 2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썼다.
2화 주인공 이즈나(izna)는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해 지난해 11월 첫 발을 내디뎠다. izna는 데뷔 앨범 ‘N/a’의 타이틀곡 ‘IZNA’에 이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으로 음악 방송 1위 기록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izna는 최근 6월 컴백을 예고, 글로벌 케이팝 슈퍼 루키로 급부상 중이다.
이 가운데 개편된 ‘주간아이돌’은 팬들이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청 신청은 MBC플러스 팬덤 투표 플랫폼 ‘아이돌챔프’와 각 출연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주간아이돌’의 새 MC로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첫 호흡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미야오와 이즈나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C, 포맷까지 싹 바뀐 '주간아이돌'은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