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금) 개봉해 시원하고 재미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소주전쟁'(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더램프)이 소주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화제의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올여름 극장 성수기를 시원하게 열 영화 '소주전쟁'이 다양한 소주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멀티플렉스 극장들과 함께하는 컨셉 상영회 개최 계획을 알렸다. 영화 '소주전쟁' 측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와 함께 ‘술어롱 상영회’라는 이름으로 영화 속 주인공인 ‘탑소주’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정했다.

먼저 5월 30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소주전쟁' [술어롱 상영회]’ 회차 관람 고객에게 '소주전쟁' 소맥 세트 쿠폰이 증정된다. 5월 31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 건대입구, 광복에서 ‘'소주전쟁' [술어롱 상영회]’ 회차 관객들은 영화 관람 후 굿즈 증정처에서 당일 관람 티켓 및 신분증을 제시하고 탑소주와 사이다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단, 만 19세 미만 관객들에게는 사이다만 제공된다. 6월 1일(일)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코엑스, 홍대에서 ‘'소주전쟁' [술어롱 상영회]’ 회차를 관람한 고객들은 매표소에서 당일 관람 티켓과 신분증 인증을 마칠 시 탑소주와 쌍화탕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단, 만 19세 미만 관객들에게는 쌍화탕 경품만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월 3일(화) 씨네Q 신도림에서는 매표소에서 ‘'소주전쟁' [술어롱 상영회]’ 티켓과 신분증을 인증할 시 ‘한맥’ 캔맥주와 ‘탑소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역대급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화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 '소주전쟁'의 극장 프로모션을 기획한 쇼박스 측은 “영화 '소주전쟁'의 중요 소재가 소주인 만큼 영화 속 ‘탑소주’를 관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영화 '소주전쟁'은 오는 5월 30일(금) 개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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