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3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신예 걸그룹 izna(이즈나)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izna(이즈나)는 넘치는 에너지와 찰떡 팀워크로 개편된 프로그램 코너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 가운데 izna(이즈나)의 녹화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멤버 방지민이 머리를 휘날리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지켜보던 MC 형준이 두 눈을 휘둥그레 뜬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izna(이즈나) 멤버들은 새롭게 개편된 ‘주간아이돌’ 코너에서도 남다른 몰입도와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였다고. 무대, 예능을 넘나드는 izna(이즈나)의 반전 매력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C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은 이번 녹화에서도 찰떡 호흡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첫 호흡이라는 사실이 무색할만큼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 넘치는 티키타가로 분위기를 이끌며 izna(이즈나)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고 한다.
이날 녹화에는 팬들도 함께했다. ‘주간아이돌’이 팬 소통을 강화하며 izna(이즈나)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고. 새롭게 단장한 ‘주간아이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온 ‘주간아이돌’은 오는 6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방송된다. izna편은 오는 13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