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은지원, '돌싱글즈7' MC 또 본다 "17일 첫 촬영"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6.12 16: 38

그룹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이 깜짝 재혼 발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돌싱글즈7'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2일 MBN 측 관계자는 OSEN에 "은지원 씨가 당사 신규 예능 '돌싱글즈7'에 MC로 출연한다. 기존 MC들과 함께 신규 시즌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촬영을 오는 17일에 앞두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부터 은지원의 재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은지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은지원 씨가 최근 웨딩 사진을 촬영했다. 연내 가까운 친지들과 조용히 예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은지원의 새 예비신부는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다. 은지원과 오래 알고 지낸 사이로 따뜻하고 차분한 성품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오랜 기간 깊은 신뢰 속에 자연스럽게 사랑을 키워왔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은지원은 이혼 13년 만에 재혼으로 새롭게 가정을 꾸린다. 앞서 그는 지난 2010년 2세 연상의 전 아내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은지원이 MC로 출연하는 '돌싱글즈'는 이혼 후 혼자가 된 '돌싱' 남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인연을 찾는 연애 버라이어티다. 방송을 앞둔 '돌싱글즈7'는 일곱 번째 시즌으로 한국과 계절이 정반대인 호주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마치고 MC들의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있다. 은지원은 원년 멤버인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과 함께 지난 2023년 방송된 시즌4부터 MC로 함께 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