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츠키, 본업부터 조업까지 완벽 접수..이래서 '프로 일잘러'('푹다행')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6.17 11: 37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본업은 물론 조업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만능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16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츠키가 무인도 레스토랑의 리더 김종민의 지휘 아래, 조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츠키는 스튜디오에서 방송화면으로만 보며 꿈꿔온 무인도 첫 방문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손님들에게 신선한 식재료를 대접하기 위해 서해를 달리고 또 달린 츠키는 방송 내내 밝은 미소와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하며 재미를 더했다.

본격 조업이 시작되자 대어가 연신 그물에 낚였다. 야무진 솜씨로 그물을 들어올린 츠키는 본인의 상반신만 한 참돔의 등장에 놀라워했다. 특히 츠키는 솔선수범해 힘 좋은 대어들을 단번에 제압하고, 깊은 웅덩이에서 소라 포획에 성공하는 등 감탄을 부르는 '프로 일잘러'의 모습을 보여줬다.
선상 위에서 신선한 자연산 참돔회를 먹게 된 츠키의 찐 리액션 또한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츠키는 비늘 손질 담당을 맡으며 특대 사이즈 생선의 비늘을 거침없이 손질하기도 했다. 이를 본 스튜디오 패널들은 "츠키 역시 잘한다"라고 연신 감탄했다. 
최근 츠키는 인기 웹 예능 '워크돌' 시즌4를 포함,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푹 쉬면 다행이야'를 통해 육지는 물론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예능까지 완벽 접수한 만큼 계속해서 츠키가 보여줄 맹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츠키가 MC로 활약하는 '워크돌' 시즌4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MBC 방송화면 갈무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