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이 미국 NBC의 대표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단독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18일(한국시간) 방송을 앞둔 이번 출연에서 이병헌은 넷플릭스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3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를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촬영 현장에서 겪은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풀어내는 한편, 유창한 영어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미 팰런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징어 게임’ OX 퀴즈 코너가 깜짝 마련돼 이병헌과 지미 팰런이 함께 참여하는 모습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프론트맨’ 스핀오프 제작 가능성에 관한 질문에 이병헌이 어떤 선택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고, 그의 센스 있는 답변은 스튜디오를 웃음과 기대감으로 가득 채웠다.
이 가운데 18일인 오늘, 이병헌이 방송 전후로 자신의 SNS에 방송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그는 지미 팰런쇼 로고 앞에서 지미 팰런과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기실에서 촬영한 모습도 공개돼, ‘진짜 월드스타’다운 여유와 품격이 느껴지게 했다.
이번 토크쇼 출연은 이병헌의 세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동시에, ‘오징어 게임’ 시즌3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됐다
이병헌이 '프론트맨'으로 활약하는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오는 6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