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cm’ 추영우, 피지컬 타고났네 “가족=모델 출신..父 톱모델 추승일” (‘유퀴즈’)[핫피플]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06.19 06: 37

‘유 퀴즈 온 더 블럭’ 추영우가 아버지와 동생이 모델 출신이라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추영우가 6년 만에 재출연해 유재석, 조세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가족분들이 다 모델이라고 하더라. 아버지가 추승일 씨다. 추승일 씨는 정말 전설의 모델이다. 그때 당시 차승원과 같이 투톱이었다”라고 말했다.

당시 추승일은 90년대 톱모델로 활동하며 차승원과 양대 산맥을 이뤘다고. 동생 차정우 역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추영우는 3살 터울 동생과의 사이에 대해 “너무 좋다.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동생이 너무 착하고 저를 되게 좋아해준다. 저를 멋있는 형이라고 생각해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자 조세호는 톱모델 출신 아버지 키를 물었고, 추영우는 “젋으셨을 때는 188cm이었다. 지금은 저랑 비슷하실 것”이라며 “제가 186cm~187cm이고, 동생은 저보다 더 크다. 190cm”이라고 이야기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