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늘씬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이솔이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과일만 앙- 물어먹었을 뿐인데, 휴양지 느낌 물씬나는 제주 숙소 공유하러 왔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에서 자쿠지와 온수풀까지 딸린 으리으리한 숙소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이솔이의 모습이 담겼다.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솔이는 "제주특유의 바이브를 워낙 좋아하지만, 숙소 들어가면 리틀 발리로 바뀌는 느낌은 가히 여자의 맘을 심쿵하게 하지않나요"라며 숙소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사진 속 이솔이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수박을 베어물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잘록한 허리에 늘씬한 팔까지 연예인 못지 않은 몸매와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뻐요", "섹시디바", "연정훈 비 박성광 3대 도둑", "수박 CF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솔이는 최근 여성암 투병으로 수술을 받았으며 아직 약물 치료를 받고 있음을 알려 충격을 안겼지만,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서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솔이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