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연상♥’ 최여진, 불륜설 종결 후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잘 살게요"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6.19 17: 11

 배우 최여진이 7살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 씨와의 결혼식을 공개했다.
19일 최여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여진은 순백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신랑 김재욱 씨와 나란히 선 모습이다. 배경은 초록빛 자연과 꽃으로 가득한 야외 공간으로, 이들의 결혼식이 가평 모처의 크루즈 위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밝은 표정으로 하객을 맞이하는가 하면, 드레스 코드에 맞춘듯 스니커즈 커플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은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웨딩이었습니다. 잘살게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드려요"라고 인사했다.
짧은 미니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한 최여진의 모습은 여배우다운 패션 감각을 드러냈고, 김재욱 씨 역시 턱시도에 반바지와 스니커즈를 입어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 1일 7살 연상의 사업가 김재욱 씨와 결혼했다. 김재욱은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최여진의 수상스키 감독으로 등장한 바 있고, 최여진과의 결혼은 초혼이 아닌 재혼이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