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광수, 지석진 앞 대놓고 '꽁냥꽁냥'..깜짝 전화 연결 성사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6.20 17: 08

 올여름을 여는 첫 번째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감독 김수진, 제공 KC벤처스㈜, ㈜바이포엠스튜디오, 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작 ㈜화인컷)의 주역 이선빈이 오늘 공개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노이즈>의 주역, 올여름 새로운 스릴러 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선빈이 연이은 유튜브 홍보에 나선다. 이선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에서 주영 역을 연기한 이선빈은 지석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시작된 지석진과의 오래된 인연을 기반으로 하는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이즈> 홍보로 오랜만에 지석진과 재회한 이선빈은 그간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토크는 물론 영화 <노이즈>에 대한 소개부터 개봉을 앞둔 소감,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 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인연이 [런닝맨]으로 시작되었던 만큼, 이광수와의 깜짝 전화 연결로 <노이즈> 에 대한 퀴즈를 내기도 하며 [지편한세상]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선빈은 영화 <노이즈>를 연출한 김수진 감독과도 전화 인터뷰를 하며 영화 <노이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선빈의 열혈 <노이즈> 홍보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처럼 이선빈의 열혈 홍보로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제대로 끌어올린 <노이즈>는 6월 25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yusu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