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벌써 23kg 감량 "초등학생 무게만큼 빠져..나도 내가 낯설다"(꽁냥꽁냥)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6.21 11: 46

개그우먼 홍윤화가 23kg 감량 근황을 전했다.
20일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채널에는 "-23kg 폭풍 감량 단백질 폭탄 레시피 이 덮밥 먹고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홍윤화는 "이제 저도 느껴지기 시작했다. 엘리베이터 타려고 엘리베이터 앞에 거울 보는데 내가 약간 낯선거다. 내가 진짜 좀 빠졌구나? 라고 처음 느껴졌다. 그래서 오늘 재봤더니 23kg이 빠졌다"고 살이 더 빠진 근황을 알렸다.

그는 "세상에 23kg이면 웬만한 초등학생"이라면서도 "나는 초등학생때 30kg 넘었는데. 초등학교 지망생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무튼 지금 23kg 빠졌다. 너무 맛이게 잘 해내고 있다. 그래서 오늘도 아주 손쉽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리겠다"며 오야꼬동(닭고기 계란 덮밥)을 다이어트 버전으로 바꾼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3월부터 건강을 위해 40kg 감량 다이어트를 시작, 유튜브 등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유하며 다이어트 현황을 공개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