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메가 히트쇼 '흠뻑쇼'의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이 베일을 벗고 있다.
싸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흠뻑쇼 2025' 게스트를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영상 속 싸이가 "야 너 이번 여름에 뭐하니?"라고 카메라를 향해 질문을 던지면 게스트들이 "나? 흠뻑쇼 가지"라고 답하며 다시 한번 카메라를 향해 "넌 이번 여름에 뭐할거야?"라고 묻는 형식.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잔나비와 씨엘까지 '흠뻑쇼'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알려져 온오프라인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여기에 매년 게스트 품앗이를 주고 받고 있는 '성발라' 성시경의 출연도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상황이다.

'흠뻑쇼'는 싸이의 브랜드 콘서트 중 하나다.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 캐넌을 비롯해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로 여름을 대표하는 공연 타이틀 입지를 굳혔다. 그동안 성시경, 쌈디, 화사, 박재범, 크러쉬, 씨엘, 헤이즈, 다이나믹듀 등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으로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역시 빠질 수 없다. ‘싸이흠뻑쇼2025’는 오는 6월 28일과 29일 인천을 시작으로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여기에 지드래곤, 성시경, 잔나비, 씨엘의 게스트 출연으로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를 기세다.
싸이가 초호화 게스트들과 함께 얼마나 열광의 도가니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