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송중기, '런닝맨' 인연 멀어졌나..유재석 "결혼 후 연락 어려워"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6.28 16: 05

 유재석이 송중기를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는 '한솥밥은 핑계고|EP.80'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효리는 '런닝맨' 첫 회 게스트로 출연했던 일화를 꺼내며 “중기랑 그때 인연이 돼가지고 그 뒤로도 우리 남편 라디오에도 나와준다. 살갑다”고 송중기를 언급했다.

배우 송중기가 1일 인천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일정 참석차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송중기는 2023년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뒀다. 2019년 송혜교와 이혼 후 4년 만의 재혼으로 주목받았다.배우 송중기가 출국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4.01 / soul1014@osen.co.kr

이어 이효리는 “여기(핑계고) 중기 나왔냐”고 물었고, 아직 출연하지 않았다는 말에 “중기 나와야 되는데”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카메라를 보며 “중기야, 들었지? 효리 누나가 지금 얘기한다”고 말하며 송중기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또 그는 “중기가 가끔 예전에 연락도 하고 그랬었는데 결혼하고 이러니까 연락하기가 그렇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이효리 역시 "나도 결혼하고 유재석과 프로그램을 못 하기도 했지만 연락도 자주 못했다"고 공감하기도 했다.
한편, 송중기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2023년 1월 30일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같은 해 6월 아들을 품에 안은 송중기는 지난해 11월 득남 1년 만에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