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시크+세련' 도회적 비주얼의 정점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7.01 15: 33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도회적 비주얼의 정점을 자랑했다.
온유는 오늘(1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PERCEN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유는 다채로운 헤어스타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온유는 포근한 분위기 속에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가 하면, 시크한 눈빛으로 세련된 매력을 아울러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처럼 온유는 'PERCENT'를 관통하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온유는 세상을 살아가며 만나는 무수한 것들과 상호 보완의 관계를 이루며 자신만의 방향성을 완성해 나간다. 결코 혼자서는 100%를 채울 수 없음을 시사했다.
정규 2집 'PERCENT'는 온유가 올해 1월 발매된 미니 4집 'CONNECTION'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온유는 'PERCENT'를 통해 비워지고, 채워지며 완성되어 가는 '나'에 대한 기록을 노래한다. 전작들에 이어 온유가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서 앨범 제작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믿고 듣는 온유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다.
온유의 정규 2집 'PERCENT'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