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가슴아픈 비보 전했다.."많이 보고싶을거야 사랑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7.03 08: 18

악뮤(AKMU) 이수현이 가슴아픈 소식을 전했다.
2일 이수현은 자신의 소셜에 "쪼메야 건강한 몸으로 뛰어놀고 있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해당 사진에는 이수현의 반려견 쪼메의 모습이 담겼다. 이수현은 쪼메를 향해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놀다가 만나자. 그때까지 많이 보고싶을거야 사랑해 우리 아가"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악뮤 이수현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3.08.29 /sunday@osen.co.kr

이는 반려견이 세상을 떠나자 이수현이 그를 향한 마지막 인사를 건넨 것으로 보인다. 반려견을 향한 이수현의 애틋한 심경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수현은 불과 5개월전 절친이었던 故김새론을 떠나보내고 힘든 시간을 보냈던 바 있다. 당시 JTBC '비긴 어게인'을 통해 인연을 맺은 가수 하림이 이수현을 향한 우려를 드러냈고, 이에 이수현은 "나의 가장 소중한 추억과 사람들"이라며 "말하지 않아도 다 느낄 수 있지만 말해주셔서 감사하다. 하부지 보고 싶은 마음이 충분히 저를 지켜주고 있다"고 자신의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수현이 속한 악뮤는 오는 8월 8일부터 24일까지 총 3주간 9회에 걸쳐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약 1년 2개월 여만의 단독콘서트 '2025 AKMU STANDING CONCERT [악동들]'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수현 소셜 미디어,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