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후지TV ‘2025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했다.
동방신기는 지난 2일 일본 후지TV에서 방송되는 ‘2025 FNS 가요제 여름’에서 시티팝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Original Love(오리지널 러브)의 히트곡 ‘接吻’(셋풍)을 커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동방신기는 원곡 특유의 낭만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호흡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인 무대를 완성하며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또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0시에 Original Love의 또 다른 곡인 ‘月の裏で会いましょう’(츠키노우라데아이마쇼)를 커버한 새 싱글도 발매할 예정으로, 동방신기 일본 데뷔 20주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렇듯 올해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에 이어 방송, 신곡 공개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방신기는 하반기에도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 유노윤호는 오는 16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 벌구 역으로 출연하며, 최강창민은 9월부터 첫 솔로 일본 전국 투어를 펼칠 계획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참석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