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첫 리얼리티 ‘XOXO Trip’ 출격..부산에서 특별한 여정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7.03 11: 39

그룹 이즈나(izna)가 무대 밖 떠나는 첫 여행으로 리얼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즈나는 지난 1일 오후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의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공개된 'XOXO Trip'의 공식 예고편에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즈나는 이번 'XOXO Trip'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예고편 속 멤버들은 여행 테마와 코스를 직접 결정해 가며 자율적이고 진솔한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카메라에 처음으로 기록되는 무대 밖 이즈나의 모습은 예능감 넘치는 청춘드라마처럼 그려지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즈나의 이런 모습, 처음이야"라는 자막처럼 평소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엉뚱한 매력이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여실히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산의 명소와 먹거리, 체험 요소들을 이즈나만의 색으로 풀어낸 여행기는 K-팝 팬은 물론 부산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의 관심도 함께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부터 멤버 케미스트리와 호흡이 돋보이는 팀워크 미션에 몰입하는 진지한 순간까지, 이즈나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새로운 예능 캐릭터 서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즈나가 출연하는 'XOXO Trip'의 본편 에피소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을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비짓부산(Visit Busa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