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가 일본에서 단독 팬콘서트를 연다.
하민우는 오는 8월 2일 일본 슈퍼노바 가와사키(SUPERNOVA KAWASAKI)에서 팬콘서트 '2025 HAMINWOO FAN-CON 'NOTE : VACATION''(이하 'NOTE : VACATION')를 개최한다.
'NOTE : VACATION'은 하민우가 제아스(ZE:A's, 팬덤명)와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써 내려간 NOTE에, 첫 번째 기록인 VACATION을 함께 열고자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하민우는 'NOTE : VACATION'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제아스와 함께 시원하게 보낸다. 더욱 많은 현지 팬들과 만나고자 이번 팬콘서트는 총 2회차로 기획됐다.
동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NOTE : VACATION'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 하민우는 꽃을 든 채 따스한 미소를 지으며, 청량한 여름 감성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하민우는 현재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특히, 하민우는 지난해 9월 개최된 '2024 제10회 서울국제웹페스트'에서 웹드라마 '명랑한 절믄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하민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민우의 일본 팬콘서트 'NOTE : VACATION'은 오늘(3일) 오후 6시에 로손 티켓을 통해 선행 예매가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