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가이, 'SNL' 하차 득 됐다..한지민→서강준→이보영 '3연속 캐스팅' (메리킬즈피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7.03 19: 18

배우 윤가이가 '메리 킬즈 피플'에 출연한다. 지상파 드라마 3연속 캐스팅이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연출 박준우/극본 이수아/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픽쳐스컴퍼니, 스튜디오 안자일렌)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윤가이는 극 중 우소정(이보영 분)이 근무하는 병원의 간호사인 '최예나' 역을 맡았다. 윤가이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보영, 이민기, 강기영 등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지금껏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리팅 행사가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이번 행사에는 2024년 7월에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수상자 임시완, 박보영, 안재홍, 금해나, 이정하, 고윤정과 예능 부문 수상자 신동엽, 장도연, 곽준빈, 윤가이가 참석했다.배우 윤가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6.25 /cej@osen.co.kr

특히, 윤가이는 올해 SBS '나의 완벽한 비서'와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이어, '메리 킬즈 피플'까지 세 작품서 잇달아 활약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정원 요원, 간호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천의 얼굴'을 선보일 윤가이가 '메리 킬즈 피플'에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윤가이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은 오는 8월 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