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멤버 주학년의 탈퇴를 알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올 8월 사흘간 서울 KSPO돔을 달군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돔에서 개최되는 ‘THE BOYZ <THE BLAZE> WORLD TOUR in SEOUL(더보이즈 <더 블레이즈> 월드 투어 인 서울, 이하 ‘THE BLAZE’)’의 일반 예매가 오늘(4일) 시작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는 동시대 청춘이 직면한 현실로부터 해방과 자유를 찾고자 하는 도전적인 에너지와 그룹이 지닌 열정의 이미지를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몰입감 있는 무대 구성과 연출, 알찬 셋 리스트로 한층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지난 2일에는 본격 티켓팅을 앞두고 더보이즈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서울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불길 앞에 자리한 이들의 모습으로 새 투어를 앞둔 결의와 다짐을 드러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고베, 도쿄,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방콕 등 9개 지역을 비롯해 더 많은 도시에서의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데뷔 후 네 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하는 만큼 그간 글로벌 팬들과 쌓아온 많은 내공을 드러내 또 한 번 소중한 시간을 만들 것으로 예상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는 YES24 티켓에서 오늘(4일) 오후 7시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cykim@osen.co.kr
[사진] 원헌드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