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日 도쿄 팬콘서트 'sea;nema' 성료..'ICY BBY' 무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7.05 09: 27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도쿄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문별은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팬콘서트 'Moon Byul Fan Concert [sea;nema] In JAPAN'(이하 'sea;nema')을 개최했다.
이날 문별은 솔로 대표곡 'TOUCHIN&MOVIN'과 'LUNATIC'으로 팬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강렬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문별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었다.

특히 문별은 현지 팬들을 위해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ほしあかり (Hoshiakari)'와 수록곡 'Because of you'를 비롯해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 (Is This Love?) (Japanese Ver.)'를 가창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문별은 최근 발매된 디지털 싱글 'ICY BBY' 무대까지 소화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렇듯 문별은 한여름 밤의 바다에 온 듯한 청량하면서도 낭만적인 계절감을 팬콘서트 전반에 녹여냈다. 문별은 팬콘서트 타이틀인 'sea;nema'가 바다(sea)와 영화(cinema)의 합성어인 것에서 착안, 'Now Showing'이라는 코너를 통해 다양한 팬 참여형 게임을 진행하며 친근한 교감을 나눴다.
도쿄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문별은 "저와 별똥별(팬덤명)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장면들이 하나하나 쌓여가며 한 편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한다. 오늘 이 시간이 영원히 기억됐으면 좋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문별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팬콘서트를 열며 전방위적 행보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문별은 도쿄에 이어 오는 12일 오사카, 20일 홍콩, 26일 가오슝에서 팬콘서트 'sea;nema'를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