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사기' 이수지, 자기 관리 시작…"여배우의 식단" 전격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7.06 12: 58

개그우먼 이수지가 여배우의 식단을 공개하며 철저한 자기관리 중임을 밝혔다.
6일 이수지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배우의 식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지는 최근 먹은 듯한 식단을 공개했다. 시작은 닭볶음탕으로, 빨간 양념과 냄비 한가득 찬 내용물이 인상적이었다.

이어 이수지는 볶음밥에 이어 곱창볶음, 케이크까지 싹쓸이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이수지는 피자까지 클리어했고, 아귀찜에 냉우동, 김치찌개까지 소화해내며 완벽한 식단을 완성했다.
1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가 열렸다.이날 홈팀 두산은 곽빈을, 원정팀 키움은 정현우를 선발 투수로 내세웠다.코미디언 이수지가 시구를 마친 뒤 양의지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2025.06.15 /cej@osen.co.kr
이수지의 식단에 이현이는 “훌륭해”라며 감탄을 내뱉었다. 팬들도 “식단 관리 철저하다”, “다시 관리 시작하셨네” 등의 댓글을 남기면서 이수지의 활약을 기대했다.
한편, 이수지는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택 매매 사기를 당해 전재산 4억 원을 잃고 월세살이를 하게 된 사연을 밝혀 많은 응원을 받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