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도 "실물처음"..이상민, '강수지 닮은♥아내' 최초공개! ('미우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7.07 18: 23

이상민, '미우새'서 아내 최초 공개…“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이상민이 드디어 ‘미우새’를 통해 아내를 최초로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아내와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이 어딘가로 향하며 등장했고, 그와 함께 처음으로 아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상민은 방송을 통해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사람”이라며 아내를 극찬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신동엽과 서장훈은 실제로 모습을 드러낸 이상민의 아내를 보고 “진짜 나오셨다”, “눈이 너무 예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빛만으로도 미모가 돋보였기 때문.
절친 서장훈조차 “사진으로만 봤고, 이렇게 영상으로는 처음 본다”고 밝혔는데, 이는 이상민이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진행했기 때문이다. 심지어 혼인신고의 증인이었던 서장훈마저 실제 얼굴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거 이상민은 서장훈에게 아내의 사진을 보여준 바 있으며, 이를 본 서장훈은 “정말 아름다우시다. 강수지 씨를 닮았다”며 감탄한 바 있다.
한편 이상민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며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방송에서의 아내 공개는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