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출격 확정..국내 페스티벌도 접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7.09 13: 47

가수 이브(Yves)가 국내 페스티벌까지 접수한다.
이브는 오는 8월 15일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는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에 출격한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매해 다른 콘셉트로 새로운 페스티벌 경험을 제시해 온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팝 스테이션(POP STATION)'이라는 테마 아래 '드라이브와 함께하는 음악, 일상이 플레이리스트가 되는 사운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이브 역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입증한 가운데, 이브표 감각적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브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인 첫 번째 EP 'LOOP'와 두 번째 EP 'I Did'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팬들은 물론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를 보여주듯, 영국 NME와 DAZED는 이브의 데뷔곡 'LOOP'를 '2024년 베스트 K-POP 송'으로 선정했고, 미국 빌보드는 두 번째 EP 'I Did'를 '2024년 베스트 K-POP 앨범'으로 꼽았다.
기세에 힘입어 이브는 유럽, 북미, 라틴 아메리카 등을 순회하는 단독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두 번째 EP 'I Did'의 수록곡 'DIM'으로 미국 '바이럴 5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나아가 이브는 오는 8월 17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데뷔 첫 아시아&오스트레일리아 투어 'YVES 2025 COSMIC CRISPY TOUR in ASIA & AUSTRALIA'에 돌입한다. 이브는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마닐라, 방콕을 거쳐 서울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압도적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브는 다음 달 15일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진행되는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에 참석해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피치스(Peache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