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퍼플키스, 행복의 주문 외운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7.10 11: 08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행복의 주문을 외운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0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싱글 2집 'I Miss My…'의 타이틀곡 'DOREMI'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체크 무늬 패턴의 6인 6색 스타일링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특히 따사로운 여름과 대비되는 그늘진 배경은 퍼플키스만의 몽환적이면서도 서늘한 분위기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궁금증을 더했다.

퍼플키스는 싱글 2집 'I Miss My...'를 통해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리스너 각자가 잊고 지냈던 소중한 감정이나 존재를 떠올리고, 그 공백을 스스로 채워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DOREMI'는 밝고 아련한 느낌의 플럭 사운드에 몽환적인 노랫말이 더해진 곡으로, 멤버 나고은이 작사에 참여했다. 복잡한 현실 속에 'DOREMI'라는 주문을 통해 단숨에 찬란한 파라다이스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퍼플키스의 싱글 2집 'I Miss My...'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