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재학생 맞춤형 경력개발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5.07.10 15: 55

우석대 대학일자리본부가 10일 전주캠퍼스 문화관 5층 화상회의실에서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경력개발로드맵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학생들의 진로 설정 능력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경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는 총 50명의 학생이 참여해 직업포트폴리오를 제출했으며, 심사는 지난달 30일 내·외부 평가위원의 서면 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우석대 대학일자리본부가 10일 전주캠퍼스 문화관 5층 화상회의실에서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경력개발로드맵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 우석대

심사 결과 정선우(간호학과 2년) 학생이 진로 목표의 명확성과 실현 가능성, 실행 전략의 구체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또한 이영훈(심리학과 1년) 학생 외 1명이 우수상을, 하현지(스포츠지도학과 2년) 학생 외 6명이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정선우 학생은 “진로에 대해 막연했던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실제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더 발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심재광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진로 고민이 많은 시기에 학생들이 자신만의 경로를 정리하고 도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 개개인의 진로 여정을 밀착 지원하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