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여자친구 정체 공개 “방송관계자 아냐”→안수민에게 결국 사과[Oh!쎈 이슈]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07.11 10: 11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열애 사실을 자연스럽게 공개한 데 이어, 방송인 안수민에게 오해에 대해 사과하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최근 화제를 모은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 속 열애 고백의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그는 “사실 연애를 굳이 공개하고 말고 할 상황은 아니었다. 방송에서 점을 보러 가는 장면에서 여자친구 이야기가 불쑥 나왔는데, 편집 요청을 하면 얼마든지 방송에서 빼달라고 할 수도 있었지만 그냥 자연스럽게 나가도록 했다”며 “제가 뭐 엄청난 톱 연예인도 아니고, 그걸 숨겨야 할 이유가 있나 싶었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어 “당시 제 당황한 모습이 방송에서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고들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내보내자’고 결정했다. 그런데 막상 방송을 보니 생각했던 것만큼 웃기진 않더라”며 허심탄회하게 웃음을 지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쇼킹 K-POP 스튜디오에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지구마불3’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에 의해 설계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고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빠니보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5.03.20 / rumi@osen.co.kr
빠니보틀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는 그와 과거 소개팅 콘텐츠에 출연했던 안수민의 이름이 함께 언급되며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기도 했다. 마치 둘 사이에 특별한 관계가 있었던 것처럼 비춰진 것.
이에 대해 빠니보틀은 “안수민도 연락이 왔었다. 괜한 오해를 사게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며 “당시 방송은 말 그대로 콘텐츠였을 뿐이고, 지금의 여자친구와는 전혀 무관한 일”이라고 선을 그었다.
특히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잘 만나고 있다. 더 이상 얘기할 것도 없다. 여자친구는 유명한 사람이 아니고, 방송 일과도 전혀 무관한 완전한 일반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괜히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관심이 쏠리지 않도록 지키고 싶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빠니보틀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행과 일상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태계일주4’를 통해 배우 기안84, 이시언, 덱스와 함께 여행기를 선보이며 대중적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솔직하고 담백한 성격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그는 이번에도 특유의 유머러스한 태도와 진심 어린 말투로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