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윤은혜 또 핑크빛, "사실무근" 발표에도 열애설 '끌올' 20년 [Oh!쎈 이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7.11 16: 31

가수 김종국과 베이비복스 멤버 겸 배우 윤은혜의 열애설이 잊을 만 하면 식지 않고 끌어 올려지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약칭 옥문아2)' 275회에서는 배우 이준과 방송인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옥문아2' 멤버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다양한 문제를 풀며 퀴즈 전쟁을 펼쳤다. 

이 가운데 과거 예능 속 명장면이 회자된 상황. 김종국과 윤은혜의 과거 열애설이 언급됐다. 김종국이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에서 '당연하지' 게임 도중 "넌 (윤은혜가) 싫으냐?"라는 배우 이민기의 질문에 윤은혜의 귀를 막고 "당연하지"를 외쳤기 때문이다. 
이에 '옥문아2' 멤버들은 "어떻게 귀를 막을 생각을 했냐"라며 감탄했다. 김종국은 "이제 그만"이라고 외치며 머쓱해 해 웃음을 더했다. 
공교롭게도 방송 하루 전인 지난 9일 김종국과 윤은혜는 다시 한번 핑크빛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08년 6월 10일, 두 사람이 같은 태닝숍에서 각각 남긴 사진이 발견됐기 때문이다. "이쯤 되면 진짜 사귄 거 아니냐"라는 반응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휩쓸었다. 
이 밖에도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X맨' 명장면 이후 계속해서 열애설에 휩싸이고 있다. 지난 2018년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았던 공책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고, 윤은혜가 개인 채널을 통해 과거 남자친구에게 공책에 메시지를 적어 선물했던 일을 언급해 과거 연인이 아니냐는 의혹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윤은혜 측은 이를 지속적으로 부인해 왔다. 이와 관련 윤은혜 측 관계자는 논란 당시 OSEN에 "윤은혜 씨와 김종국 씨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고 변함 없는 상황을 고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종국과 윤은혜를 향한 핑크빛 관심은 식지 않는 상황. 끝나지 않는 예능 러브라인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monamei@osen.co.kr
[사진] OSEN DB, SNS 출처,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