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고우림에 ♥김연아 질문 안 한다더니..“은퇴 전 인터뷰 하고파” 어필 (‘배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7.11 19: 34

배철수가 고우림에 ‘김연아 질문 금지’를 선언했다.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포레스텔라 전 멤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배철수는 고우림에 “계속 김연아 씨를 물어보죠? 우린 안물어본다”고 입을 열었다. 고우림은 지난 2022년 피겨스케이트 선수 출신 김연아와 결혼했다.

이에 배철수는 “안 물어보는 게 맞는 거 아니에요?”라며 “포레스텔라로 하는데, 지금 우림 씨의 부인 물어보는 건 조민규 씨한테 ‘삼촌이 어디서 뭐하시죠?’ 하는 거랑 똑같다. 가족 얘기를 물어볼 필요 없다. ‘강형호 씨 아버님 뭐하시나?’ 이걸 왜 물어보냐”고 의문을 드러냈다.
고우림은 “가족 안부를 묻는 그런 느낌이다”고 했고, 배철수는 스태프의 반응을 보더니 “우리 스탭들은 김연아 씨가 궁금한가봐”라고 이야기했다. 고우림은 “집에 잘 있다”고 전했다.
채팅 반응을 보던 배철수는 “저도 전혀 궁금하지 않은 건 아니다. 배캠에 좋아하는 팝음악 나오면 이야기한번 하자고 전달만 해달라”고 요청했다.
고우림이 고개를 끄덕이자 “배철수 아저씨가 은퇴할 시점이 얼마 안 남았는데, 그래도 방송 생활하면서 김연아씨 인터뷰는 한번 해야하는거 아니냐. 그러고 은퇴해야하는데라고 하더라고 전해달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고, 고우림은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보이는 라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