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영웅, 유재석 후속 예능 주인공 확정.. '섬마을 영웅' 9월 방송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7.23 13: 57

가수 임영웅의 새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영웅’이 ‘틈만 나면,’의 후속으로 방송된다.
23일 OSEN 취재 결과, 임영웅이 출연하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영웅’은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의 후속으로 편성이 확정됐다. 
취재에 따르면 ‘섬마을 영웅’은 9월 첫 방송된다. 다만 ‘틈만 나면,’의 마지막 방송 날짜가 확정되지 않아 ‘섬마을 영웅’의 첫 방송 날짜도 미정이라고. 현재 편성 논의 막바지 단계로 알려졌다.

22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가 열렸다.‘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임영웅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8.22 / jpnews@osen.co.kr

‘섬마을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의 우정 여행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도시를 떠나 아름다운 섬에 간 임영웅이 찐친과 일상을 공개하고 각자의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SBS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현재 시즌3가 방영 중이다. 유재석, 유연석의 케미가 갈수록 무르익으면서 시청률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