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진경이 ‘보정 장인’ 라엘과의 센스 넘치는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할인도 안 되는 내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딸 라엘과 나눈 카카오톡 캡처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대화에서 홍진경은 “라엘아 얼굴이랑 목주름 좀 보정해줘”라고 부탁했고, 이에 라엘은 곧바로 보정된 사진을 보내며 “짜잔”이라고 답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보정을 요청한 홍진경은 감탄하며 “넌 천재야!!!”라고 답했고, 라엘은 장난스럽게 “정기구독해주시면 무제한 보정해드립니다”라는 문구를 이어 붙여 웃음을 더했다.

이어지는 대화에서는 라엘이 “한 달 구독, 1년 구독 선택지 있으신데요~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 고객님?^^”라며 센스 있는 멘트를 던졌고, 홍진경이 “가족 할인 안 되나요?”라고 묻자 라엘은 “에헤이~ 좀 싸게 해드릴게~~”라고 응수해 마치 고객 상담 챗봇 같은 능청스러움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배우 장영란,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배우 윤유선 등 동료 연예인들도 “진짜 라엘이 센스는 천재야”, “귀여워 죽겠다”, “라엘이 너 보통 아닌 중만 알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남기며 공감과 웃음을 더했다.
한편 홍진경은 유쾌한 입담과 공감력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며, SNS를 통해 팬들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홍진경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