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옆에 김규종?.."틀리지 않았음을 증명" 그룹 재결합 후 '방긋'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7.30 08: 45

 가수 김현중이 김규종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옛 추억을 전했다.
28일, 김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호동 숙소에서 생활하던 시절이었을까? 규종이랑 할 일이 없던 밤이면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 가서, 어디 떡볶이가 제일 맛있을까 하며 열두 군데 정도를 비교하곤 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현중과 김규종은 떡볶이 가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브릿지를 넣은 헤어스타일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김현중, 그리고 캐주얼한 티셔츠 차림의 두 사람은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현중은 “그렇게 매일 밤을 누비다가 결국 우리 입맛에는 '우정떡볶이'가 최고라는 결론을 내고 단골이 되었는데, 그 당시엔 손님도 별로 없고 빈자리가 많아 참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지금은 줄을 서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유명한 맛집이 되었다. 18년 전 우리의 입맛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해내서 참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현중은 SS501 멤버 김규종, 허영생과 함께 유닛 파이브오원(FIVE O ONE)을 결성했다. 이들은 지난 7월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했으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