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장우혁, ♥소개팅女 미모에 뚝딱···성대 연기과 출신의 배우에 매너 폭발('신랑수업')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5.07.30 21: 48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그룹 h.o.t 장우혁이 이다해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게 됐다.
30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가 아끼는 동생이라는 배우 오채이가 등장했다. 단아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채이는 등장부터 미모로 패널 모두를 감탄시켰다.
장우혁 또한 말문을 잃었다. 오채이는 “부모님이랑 저랑 셋이서 살고 있다”, “형제는 위로 언니, 밑으로는 남동생이 있다”라며 가볍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장우혁은 “저는 삼 남매 중 막내다”라며 말을 더듬었다. 그는 3형제 중 막내였지만, 그만큼 떨리고 있다는 걸로 보였다.
오채이는 성대 연기과 출신의 7년 차 배우였다. 이다해는 “첫인상이 마음에 들면 같은 메뉴를 시켜달라”라며 장우혁에게 언질을 줬는데, 장우혁은 오채이와 같은 메뉴를 시킨 후 “집에서 타로를 본 적이 있었다. 이다해가 좋은 카드가 나왔다. 무슨 계시를 받았는지, 녹화하는 중간에 전화를 거는 건 일반적이지 않지 않냐. 그런데 전화도 대기실에 두는 편인데, 그날은 옆에 폰이 옆에 있었다. 바로 오채이한테 전화를 한 거다”라며 한눈에 반한 모습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