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전설 등급 신규 영웅 ‘대사제 플라튼’을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 ‘멜키르의 실험실’ 및 ‘세나 체스’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생존형 서브 딜러 ‘플라튼’ 등장
신규 영웅 ‘대사제 플라튼’은 적군의 버프를 해제하고, 체력이 낮아졌을 때 자동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로 강력한 생존력을 자랑하는 서브 딜러다. 주요 스킬인 ‘이계의 빛’과 ‘네스트라의 가호’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 활용이 가능하다.
◆ 신규 콘텐츠 ‘멜키르의 실험실’∙‘세나 체스’ 공개
‘멜키르의 실험실’은 6성 영웅을 재료로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실험 전에 결과 예측이 가능해 원하는 영웅 확보에 유리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세나 체스’는 체스판을 열어 원하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루비를 활용한 추가 기회도 제공된다.
◆ 웹상점 오픈∙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웹상점이 공식 오픈됐다. 첫 로그인 시 열쇠 상자, 소환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이용자 전용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규 시나리오 지역 ‘달빛 해안’, 모험 악몽 지역 확장, 코스튬 4종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24년 5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원작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주목받고 있다. /mcgwir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