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김혜수에 든든한 응원받았다..커피차 선물에 하트로 보답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8.14 19: 00

배우 문상민이 ‘슈룹’에서 모자관계로 출연한 배우 김혜수에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14일 문상민은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현장으로 도착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문상민과 ‘슈룹’을 통해 호흡을 맞춘 김혜수는 문상민을 위해 커피차를 보내며 “문상민 배우와 ‘은애하는 도적님아’ 응원합니다. 김혜수 드림”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수막을 통해서도 “스탭분들과 연기자 여러분. 시원하게 드시고 힘내세요!!”라고 응원했다.
김혜수가 선물한 커피차는 레터링 츄러스 간식이 포함됐다. 문상민은 자신의 이름인 ‘상민♡’ 츄러스를 들고 김혜수를 향한 하트를 전했다.
앞서 문상민은 ‘슈룹’에서 호흡을 맞춘 김혜수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2023년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뒤에는 “저희 현장을 항상 따뜻하게 안아주고 큰 기둥이 되어주셨던 김혜수 선배님, 선배님이 아니었으면 정말 여기 없었을 거다. 저 상탔어요 선배님”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드라마 ‘시그널2’를 촬영 중인 김혜수에게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문상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