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악동 소녀’의 거침없는 매력 확장.. ‘버블 검’ 뮤비 1차 티저 공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08.16 08: 55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악동 소녀들의 거침없는 매력을 확장하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유혹한다.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멤버들의 강렬한 매력과 중독성 강한 리듬이 인상적인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버블 검)’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BUBBLE GUM’ 뮤직비디오 1차 티저는 다이내믹한 전주와 함께 다 함께 어딘가로 이동하는 악동 소녀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휴닝바히에부터 히카루, 샤오팅, 최유진, 김채현, 김다연의 비주얼 업그레이드가 극대화된 장면들이 빠르게 흐른다.

고양이 울음소리와 함께 권투 글러브를 이로 질끈 동여맨 후 입술을 깨문 치명적인 표정의 휴닝바히에, 풍선껌을 입에 문 채 잡아 늘이며 걸크러시를 장착한 히카루, 화려한 액세서리를 하고 돈다발 위에 누운 포즈로 관능적인 눈빛을 뿜어낸 샤오팅이 등장한다.
자동차의 보닛을 열고 에너지 드링크를 터프하게 붓는 최유진, 자동차 유리에 씹던 껌을 붙이며 카리스마를 표출한 김채현, 혀를 살짝 내민 뒤 얼굴을 찡그리며 장난기를 분출한 김다연 등 악동 소녀로 변신한 멤버들의 강렬한 순간이 다채롭게 이어지며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지 룩으로 비주얼 업그레이드를 보여준 케플러(Kep1er)의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은 이들이 여름 컴백 대전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요계에 활기를 더할 것이란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케플러(Kep1er)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머천다이즈를 비롯한 특별한 이벤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IPI-TAP’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케플러(Kep1er)의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클렙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