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케플러(Kep1er)가 글로벌한 행보로 인기를 입증했다.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지난 16일(현지 시각) 태국 방콕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Weibo Gala 2025(웨이보 문화 교류의 밤 2025)’에 케이팝 걸그룹 중 유일하게 시상자로 선정돼 무대에 올랐다.
현지에서는 케플러(Kep1er)를 ‘케이팝 시스템에서 피어난 야생화, 강렬한 춤으로 다문화를 화려하게 조화시키며 매 무대를 최고의 감동으로 완성하는 그룹’으로 소개하며 환영했다. 케플러(Kep1er)는 시상 외에도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데뷔곡 ‘WA DA DA’ 무대를 화려하게 꾸미는 등 현지 케이팝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오는 19일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버블 검)’ 발매를 앞두고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 중인 케플러(Kep1er)가 컴백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오픈 등 특별한 팬서비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업 스토어는 케플러(Kep1er)의 새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머천다이즈를 비롯한 특별한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플러(Kep1er)가 선보이는 컴백 타이틀곡 ‘BUBBLE GUM’은 강렬한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나믹한 보컬 레인지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EDM 팝 댄스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색다른 임팩트로 다가갈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케플러(Kep1er)는 오는 19일 오후 6시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을 발매한다. /cykim@osen.co.kr
[사진] 클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