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의 전폭적인 서포트를 받고 있는 전소미가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전소미가 출연,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 무대를 선보였다.
시원한 포니테일 헤어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한 전소미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능숙한 무대 매너를 빛냈다. 화려한 군무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무대에 푹 빠져들게 하는 전소미의 표정 연기까지 어우러져 완벽한 3분을 선사했다.
신곡 'CLOSER'는 션 킹스턴(Sean Kingston)의 'Beautiful Girl'(뷰티풀 걸)을 샘플링하여 스터터(Stutter) 하우스 스타일로 만들어낸 곡이다. 관능적인 무드와 대비되는 강렬한 에너지, 고조되는 분위기와 함께 곡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이며 웅장하고도 세련된 사운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CLOSER'는 지난 11일(월) 공개 직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HOT 100'(핫 백) 차트 4위에 랭크되며 순항을 시작했고,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 10위를 달리며 아시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K팝 차트 3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대한민국 4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차트 K팝 부문 5위에 오르며 글로벌 차트에서도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한편, 전소미는 앞으로도 'CLOS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