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독전'으로 인생역전 성공하더니.."NO 협찬" 선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8.19 08: 13

배우 진서연이 노 협찬을 선언했다. 
진서연은 광고나 협찬이 전혀 없는 ENA 신개념 뷰티&건강 프로그램 ‘진서연의 NO’의 MC로 발탁됐다. 자신의 이름 석 자를 내건 프로그램인 만큼, 진서연의 진정성 있는 진행과 함께 정말 믿고 쓸 수 있는 '핫 아이템'들의 등장이 기대된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진서연의 NO’는 뷰티&건강 업계의 무분별한 광고와 리뷰에 맞서 ‘NO 협찬’을 선언, 과학적인 분석과 깐깐한 필터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단 하나의 제품을 선별해 주는 신개념 뷰티&건강 라이프스타일 정보쇼다. 처음 MC에 도전하는 진서연은 자타공인 '의심왕'인 만큼, 자신의 재능을 살려 깐깐한 검증을 예고했다.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언론배급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1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과 쿠팡플레이 시리즈 ’유니콘‘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혜영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이레, 진서연, 정수빈, 김혜영 감독이 참석했다.배우 진서연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2025.02.18 /cej@osen.co.kr

공개된 첫 티저 영상 속 진서연은 “’NO PPL’ 믿지 않는다. 저는 질문 살인마다. 의심왕이다”라며 직접 제품을 구매했는지, 써봤는지 검증하는 질문 폭격으로 제작진을 볶았다. 그러나 제품의 성분과 효과 등에서 낯선 용어가 등장하자, “난 이런 거 모르겠어”라며 어려워하는 뜻밖의 모습을 보였다. 자신처럼 성분 보기는 어렵고, PPL은 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진서연은 “딴 거 말고 이거 하나만 보면 된다. You Only Need One!”이라며 믿고 보는 ‘라이프스타일 바이블’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진서연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바이블’을 써 내려갈 또 다른 깐깐한 주인공으로는 걸스데이 메인보컬 출신으로 노래와 연기를 다 잡은 ‘올라운더’ 방민아, 그리고 월드 클래스 톱모델이자 젠지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 신현지가 발탁됐다. 뷰티&건강 예능 MC는 처음인 방민아는 의외의 '뷰티 초짜'다. 방민아는 고급 정보들을 공부하는 마음으로 경건히(?) 마주하며 ‘뷰린이’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또 광고 없는 찐 뷰티&건강 정보 프로그램을 기다려왔다는 모델 신현지는 잇템의 홍수 속 알짜정보만 쏙쏙 뽑는 신세계에 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광고와 다를 것이 없던 기존의 프로그램과는 완전히 다르게 광고는 모두 거부하고, 데이터로만 배우는 진짜 라이프스타일 수업 ‘진서연의 NO’는 8월 26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