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웰브>의 주역 서인국, 고규필, 강미나가 오늘 공개되는 유튜브 비보TV [비보대기실]에 출연한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는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전투를 그린 액션 히어로물이다. 인간을 이롭게 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던 천사들이 열혈 홍보 천사가 되어 라디오와 유튜브를 넘나드는 열띤 홍보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바로 오늘(19일) 공개되는 유튜브 비보TV [비보대기실]에 <트웰브>의 주역 서인국, 고규필, 강미나가 출연한다. 각각 원숭이의 힘을 지닌 천사 ‘원승’, 돼지의 힘을 지닌 천사 ‘도니’, 개의 힘을 지닌 천사 ‘강지’ 역을 맡은 세 배우는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별 독보적인 액션을 예고한 만큼 액션신을 촬영하며 있었던 에피소드부터 <트웰브> 속 끈끈한 동료 케미를 넘어 현실에서도 통하는 찐친 케미까지, 웃음 가득했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어디서도 듣지 못한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풍성한 토크가 가득 담긴 [비보 대기실] 서인국, 고규필, 강미나 편은 바로 오늘 오후 8시 ‘VIVO TV-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천사 서인국, 고규필, 강미나의 열혈 홍보 릴레이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트웰브>는 오는 8월 23일(토) 오후 9시 20분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를 통해 방영되며, 방영 직후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도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