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측, 송다은 루머에 입장 밝혔다 “과거 인연, 교제 아냐" (전문)[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08.31 17: 55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배우 송다은 관련 루머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지민의 사생활과 이와 관련해 거론되는 상대방을 존중해 그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와 루머가 이어짐에 따라 불가피하게 최소한의 사실관계를 밝히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아티스트는 상대방 측과 과거 호감을 가지고 인연을 이어온 바 있으나, 해당 시점은 수년 전 과거이고 현재는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사생활에 대한 무분별한 추측은 삼가주시기를 당부드린다. 아티스트와 함께 거론되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는 행위도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송다은이 올린 지민과의 개인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지민과의 관계를 두고 각종 추측이 불거졌다. 이에 빅히트 뮤직이 직접 나서 입장을 정리하며 논란 진화에 나선 상황이다.
한편, 지민은 현재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다음은 빅히트 뮤직 측 입장 전문
당사는 지민의 사생활과 이와 관련해 거론되는 상대방을 존중하여 그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아티스트 사생활을 둘러싼 여러 추측성 보도가 발생하고 사실과 다른 루머가 난무함에 따라 불가피하게 최소한의 사실관계에 대한 입장을 밝힙니다.
아티스트는 상대방 측과 과거 호감을 가지고 인연을 이어온 바 있으나, 해당 시점은 수년 전 과거이고 현재는 교제하는 사이가 아닙니다.
사생활에 대한 무분별한 추측은 삼가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티스트와 함께 거론되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는 행위도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