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이 2025 FW 시즌을 맞아 배우 정준원과 함께하는 소셜미디어 참여형 이벤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골프생활’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와 패션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직접 콘텐츠로 만들어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참가자 모집은 8월 29일 부터9월7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며, 총 12명(4인 1팀, 총 3팀)의 참가자가 최종 선정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한 달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 콘텐츠 업로드를 넘어, 골프 실력과 팀워크를 발휘하는 실전형 미션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참가자들은 일상 속 골프 연습 장면을 브랜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라운드 준비’ 미션, 캘러웨이 앰배서더와 진행되는 원포인트 레슨을 콘텐츠로 제작하는 ‘레슨 미션’,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미션 등 총 세 가지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모든 미션은 FW시즌 신제품 의류를 착용한 상태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팀 연습복과 라운드 의류가 제공된다. 우수 활동팀에게는 배우 정준원 친필 사인 모자와 캘러웨이 스페셜 기프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참가 신청 시 최근 3개월 내 스코어카드를 제출해야 하며, 브랜드는 이를 바탕으로 참가자의 실력과 진정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선발한다.
이와 함께,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준원의 친필 사인 모자(15명)가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4구 볼 세트가 증정된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참여형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직접 브랜드와 함께 시즌 캠페인을 완성해가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FW 시즌 컬렉션의 다양한 매력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