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 가수 복귀’ 이준영, 더블 타이틀곡 낸다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9.05 08: 59

유키스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5일 SNS를 통해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바운스(Bounce)'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2곡이 '라스트 댄스'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인썸니아(Insomnia) (심야영화)', '미스터 클린(Mr. Clean) (Feat. REDDY)' 그리고 더블 타이틀곡 '바운스'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이준영의 더 깊어진 음색과 단단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이 알차게 수록됐다.

21일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에서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배우 박지훈과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이준영가 출연하는 ‘약한영웅 Class 2’는 지난 2022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학원 액션 성장 드라마의 신기원을 연 ‘약한영웅 Class 1’의 두 번째 이야기다.배우 이준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4.21 / soul1014@osen.co.kr

이준영은 그룹 유키스 시절부터 솔로 앨범까지 오랜 시간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꾸준히 길러 왔다. 이번 앨범 또한 수록곡 '미스터 클린'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이준영은 2020년 선보인 디지털 싱글 '에이맨(AMEN)' 이후 약 5년 만에 본업인 가수로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노래, 연기, 댄스 삼박자가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올해 '멜로무비',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중의 대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영이 새 앨범과 더블 타이틀곡으로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진다.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빌리언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