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가 선배 전현무의 '언팔'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otb 스튜디오'에서는 "100억 건물주의 충격적인 구매내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성규가 게스트로 출연, 그의 휴대폰 안의 모든 기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SNS 어플로 접속한 가운데, 그의 피드에는 전현무의 게시물이 가장 먼저 메인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장성규는 "이제 우리 회사 선배님. 존경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MC 이재율은 "지금 전현무 씨 팔로우 하시나. 확인해보겠다"라고 확인했고, 장성규는 "현무 형이요? 무조건"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확인 결과 장성규는 전현무의 개인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었다. 이어 반대로 전현무의 계정을 확인하며 장성규는 "무조건 (저를 팔로우) 하셨겠죠"라고 확신했지만, 전현무의 팔로우 목록에는 장성규가 없어 충격을 자아냈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던 장성규는 "근데 형님께서 실수로 누르셨을 수도 있다. 원래는 저를 옛날에 팔로우하신 걸로 기억한다"라고 해명하며 "제가 늘 고민 있을 때마다 상담 부탁드렸는데, 항상 흔쾌히 응해주시는데"라고 두터운 사이를 인증했다.
이를 듣던 이재율은 "그래서 그런 건 아닐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공개 후, 한 누리꾼은 "영상이 올라온지 5일이 지난 지금도 전현무와 장성규는 맞팔로우가 아니란 것도 킬포"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