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Golden Hour’(골든 아워)로 믿고 듣는 ‘수호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수호 네 번째 미니앨범 ‘Who Are You’(후 아 유)는 동명의 타이틀 곡 ‘Who Are You’ 한국어 버전 및 영어 버전을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록 음악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호가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Golden Hour’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Golden Hour’는 맑은 피아노에 다채로운 신스와 패드 사운드가 더해져 극적인 감정을 풀어가는 브리티시 팝 곡으로, 가사에는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골든 아워에 빗대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면 찰나조차 영원히 마음에 새기고 싶은 바람을 전한다.

수호는 2020년 전곡 작사에 참여한 첫 솔로 앨범 ‘자화상 (Self-Portrait)’부터 ‘Grey Suit’(그레이 수트), ‘점선면 (1 to 3)’까지 3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해왔으며, 지난 활동 경험을 토대로 신보에서도 더욱 성숙해진 ‘수호 감성’을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수호 네 번째 미니앨범 ‘Who Are You’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