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시즌5’ 배우 장혁이 휘발유 차량에 경유를 주유했다는 것을 밝혀 모두를 경악시켰다.
13일 방영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5’(이하 ‘가보자고’)에서는 배우 장혁과 절친한 박준형이 장혁의 어리버리한 성격을 공개했다.
장혁은 자신의 집으로 온 홍현희, 안정환, 박준형에게 핫도그를 만들어주겠다고 한 후 한참을 꾸물댔다. 박준형은 “저번에 장혁이 전화해서 ‘형, 나 자동차가 내 건데 경유 집어 넣어도 되냐’라고 해서 놀랐다”라고 말했다. 장혁은 “오늘 소스가 잘 됐는데”라며 말을 돌리려고 했으나 실패했다.
박준형은 “자동차 어떻게 됐냐고, 새끼야”라며 바로 물었다. 장혁은 “외국에 오래 있다가 한국에 들어왔는데 경유랑 휘발유가 헷갈렸다. 하필 셀프주유소였다. 그런데 말이 안 된 게, 휘발유랑 경유랑 노즐 사이즈가 다르다. 경유를 주유하고서 깨달았다. 내 차가 휘발유 차라는 걸”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행스러운 건 차량에 휘발유가 좀 남아 있었고, 유튜브에 검색해 보니까 경유를 휘발시키면 된다더라. 그래서 차량 애호가인 박준형에게 물어서 해결했다”라고 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5’(이하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