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첫 영어 앨범 'EX'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글로벌 팬 정조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9.17 16: 34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엑스)의 전곡 음원 일부가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지 리스닝을 기반으로 한 타이틀곡 'EX'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로, 청량한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그동안 피원하모니가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는 다른 밝고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몽환적인 사운드에 역동적인 비트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Dancing Queen', 90년대 R&B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Stupid Brain', 신나는 분위기의 EDM 곡인 'Night Of My Life', 이번 앨범 타이틀곡의 스페인어 버전인 'EX (Spanish Version)'까지 다양한 색깔을 지닌 총 5곡이 담겨 있다.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는 멤버들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역량과 콘셉추얼한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담아냈다. 또한 영어와 스페인어로 풀어낸 가사를 통해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는 오는 26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