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호가 자작곡 '러브스케치'를 통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주호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러브스케치'를 발매한다.
'러브스케치'는 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주호는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장르를 통해 이전과 다른 음악의 결을 선보인다. 밝고 희망찬 리듬이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도 동기부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러브스케치' 곡 전반에 걸쳐 인생이라는 캔버스에 하나하나 그려지는 장면처럼 여정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주호는 힘겨운 순간에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노래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러브스케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겸 배우 한승훈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024 서울패션위크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주목 받은 한승훈은 이번 '러브스케치'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 전격 데뷔한다. 한승훈이 표현하는 시작과 도전의 설렘을 만날 수 있다.
주호는 올해 1월 자작곡 '안녕을 말할 때'를 시작으로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이번 '러브스케치'에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주호의 신곡 '러브스케치'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레이벡스 제공